[내돈내산][강력추천][홍보x광고x] 나이트크림 '라헬 나이트 케어 보습젤' 구매 후기

2021. 2. 16. 12:53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저는 10년 넘게 쓰고 있는 최애!!!최애!!!! 나이트 크림인 '라헬 나이트 케어 보습젤' 구매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20살 부터 나이트 크림은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좋다는 것들을 사용해봐도 '라헬 나이트케어' 만큼 보습이 뛰어난 제품은 없는 거 같아요 ㅠㅠㅠ

결국은 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정말 최고입니다~

 

'라헬 나이트케어'는 개당 45000원입니다. 구매 할 때 불편한 점은 방문판매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는 겁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요즘 처럼 역병이 퍼지고 있고, 내 집을 다른 누군가가 방문하는 게 편하지 않기 때문에 장문 판매는 저도 꺼려지더라구요 ㅠㅠㅠ

 

그런데!!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이번에 2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이 알로에 마임 구매라고 치면 카카오톡 1:1 오픈채팅 방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개에 무료배송으로 90000원인데, 사은품을 어마어마하게 많이 챙겨주셨어요 ㅠㅠㅠㅠ감동 ㅠㅠㅠ

 

본제품 2개에 커피믹스 2개

샘플 무려 100개~~(원래 데이케어50개+나이트케어50개 인데, 저는 나이트케어만 이용하기 때문에 말씀드렸더니, 나이트케어 100개로 챙겨주셨습니다. 저거 짜면 본제품 1개 더 나옵니다... 제가 전에 짜서 통에 넣고 써봐서 알아요 ㅠㅠㅠ)

알로에 마임에서 나오는 Vieta 샘플 2세트

여성청결제 샘플~

데이케어랑 나이트케어 샘플 1개씩 들어있는 거 3세트!!

 

이렇게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전에도 많이 구매해 봤지만, 여기가 제일 많이 챙겨주시는 거 같아요

배송도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보내주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건조한 요즘, 당분간 수분 걱정을 없겠습니다. ㅎㅎ

 

알로에 마임 하면 뭔가 중년층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가 있을 수 있는데

제 친구도 이거만 씁니다 ㅠㅠㅠ20살부터 ㅜㅜㅜ진짜 순하고 촉촉해요

한번 이용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