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둥이' 이야기

2020. 2. 21. 19:08반려견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둥이'어렸을 때 이야기를 이어서 하려고 합니다.

 

 

둥이녀석 조금 더 컸을때 입니다.


사람을 워낙 좋아하는 아이에요. 


신나게 놀다가 냅뒀더니 저렇게 곤히 자고 있는 둥이입니다.. 제가 조금 건드리고 떠들었더니...

 

 

 

잉..? 뭐야? 뭐하는 거야? 왜 귀찮게 건드리는거야..


라는 표정으로 눈도 풀리고.. 잠도 덜깬 모습으로 저러고 한참 쳐다보길래 너무 귀여워서 바로 사진찍어 버렸어요!


그래도 자꾸 귀찮게 하니까...

아예 머리를 구석으로 집어넣고 숨어버립니다...ㅋㅋ...

 

하지만.. 저는 이런둥이도 저런둥이도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 뽀뽀하고 귀찮게 합니다....(둥이야 미안해..)


이제는 해탈 했나봐요...

 

구석에서 나와서 저상태로 자리잡고 앉아서 몇분정도 저를 저러고 계속 쳐다보더라구요..ㅎㅎ..


으잉 너무 귀여워 둥아 ㅜㅜ 이제 그만 건드릴게....ㅠㅠ.... 


언넝 다시 자 ..... 근데 너무 귀엽다...ㅠㅠㅠ

 

지금은 컸다고.... 반대로 제가 자면 저를 괴롭힙니다...ㅎㅎㅎ...... 

 

놀자고 얼마나 깨우는지...개집살이가 따로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발렌타인데이라고 이번에 쪼꼬렛 받은 둥이사진으로 마무리 하며...ㅋㅋ

 

이상, 댕댕이 사랑 '지브라'였습니다.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그냥 다 좋아요♥

'반려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전부 율리댕댕이를 소개합니다♥  (8) 2020.02.24
반려견 '둥이'를 처음 만날 날  (5) 2020.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