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소중한 '우렁손톱' 엄지 / 짧은 엄지 / 몽퉁한 엄지 /

2020. 3. 1. 23:45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저는 '우렁손톱'인 엄지의 단지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성 유전이라고 하는데 저희 부모님, 언니, 동생 모두 정상이고 저만 우렁손톱입니다 ㅎㅎ

 

고모도 우렁손톱 이신가 보니 친가쪽 유전인가 봅니다...

 

아빠를 잠시 원망해 보며..ㅋㅋㅋ..

 

 

 

 

 

딱히,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 외관상 예쁘지 않은 것

- 고등학교 때 친구가 엄지마디가 한 개 없는거냐고 물어봤던거(길이가 짧은거지 저도 마디는 두개 입니다^^)

- 엄지로 하는 손가락 게임에서 한번도 이긴적이 없는 것

- 매니큐어 발라도 발가락 같아서 미용을 포기한 것

- 장갑을 끼면 엄지만 한 마디 남는 것

- 피아노 칠 때 손가락이 짧은 것

 

 

딱히,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옛말에 손재주가 많은 손이다, 일복이 많은 손이다, 잘 사는 손이다 하는데

아직 그런건 모르겠고 딱히 스트레스 받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그냥 제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우렁손톱 '지브라'였습니다.ㅎㅎㅎ

 

 

 

#힘내라 대구#힘내라 경북#힘내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