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콜라겐 타임 '내 돈주고 내가 산' 구매후기

2020. 3. 5. 20:40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이번에는 에버 콜라겐에서 판매하는 '타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는 지인이 주변 추천으로 '타임'을 먹었는데 2주만에 진짜 피부가 건조한게 싹~ 사라졌다고! 극찬을 해서 바로 구매에 들어갔습니다. 저란 여자 겨울에 건조해서 늘 고생하는 여자..

얼굴이 점점 푸석푸석해 지는데 비싼 피부과 관리는 쉽지 않고... 콜라겐은 너무 회사가 많아서 뭐가 좋은지 모르겠고...

뭐가 좋을까 한던 찰나였죠!^^

 

바로 4개월치 구매합니다. 첫구매는 50% 할인되고 이것저것 할인받아 75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한달에 20000원 조금 안되는 금액이라 저렴하네요~ ㅎㅎ

 

 

 

 

한통에 30포 들어있고 4통이 왔습니다.

하루에 1-3포 정도 섭취하라고 나와있네요~ 하루에 1포 먹는다고 가정했을 때 4개월 치 입니다.

저는 자주 챙겨먹기 힘들어서 하루에 1포를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가장 중요한게 맛이겠지요? ㅎㅎ 

아무래도 맛없으면 안 먹게 되잖아요 ㅠㅠ 그래서 버린 유산균이 몇통......

이 에버 콜라겐 '타임'의 맛은 비타민이 들어간 상큼한 가루맛 입니다. 즉, 먹기에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ㅎㅎ

그냥 간식으로 생각하고 한 포씩 먹으면 잘 챙겨 먹게 될꺼 같아요 ㅎㅎ

 

 

참고로 에버 콜라겐의 종류에는 

 

 

이렇게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알약으로 먹을 자신이 없어서 유일하게 가루인 '타임'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 저렴하기도 합니다 ㅎㅎ

 

 

아직 며칠 안 먹었지만, 장기복용 후 후기도 추가해서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솔직히 인터넷에서 홍보하는 거는 신뢰가 없는데, 주변에서 좋다니 저도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지브라였습니다.

 

건조한 요즘 모두 피부건강도 챙기세요~^^

 

 

 

#힘내라 대구#힘내라 경북#힘내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