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2번째' 만에 승인 받은 후기

2020. 3. 19. 22:27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드디어 저도 오늘 ㅠㅠ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번의 실패를 맛보고 왜 나는 안되는 것인가... (누구는 신청 하루만에도 승인이 되었다는데...ㅠㅠ)

 

기다림..기다림의 끝에 승인 되었어요!^^

 

2월14일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고 유투*에서 1000자 이상의 글을 15개 올리고 승인 신청 하라고 해서 했습니다. 

2주간의 기다림 끝에 온 메일은...

 

승인되지 않은 이유는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이었습니다.

나름 열심히 여기 저기 찾아... 쓴다고 썼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찾아보니 컨텐츠 자체 양이 적어서 그럴 수 있다고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신청하고 2주정도 기다리는 동안 한 17개 정도의 글을 더 쓴 상태였기때문에

아무것도 수정한 거 없이 그냥 재신청 했습니다.

3월4일에 거절 메일 받고, 3월 4일에 그냥 다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또 하염없이 기다리는 시간...

나는 왜 안되지.. 생각에 글쓰는 것도 재미없고.. 기운이 빠지더라구요!

 

물론 당장 승인이 된다고 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리는 것도 아니고 블로그는 장기전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서운한 건 서운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오늘 15일 기다리고 드디어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ㅎㅎㅎ 너무 신나요 ㅎㅎㅎ 

이걸 얼마나 기다렸는지 ㅠㅠㅠ 이제 다시 열정을 가지고 글을 써야 겠어요

회사가 너무 바빠서 좀 지쳐있었는데 오늘은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ㅎㅎ

 

파이팅!! 그럼,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힘내라 대구 #힘내라 경북 #힘내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