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퍼스트세븐'에서 개미퇴치약 구입한 후기<강추>

2020. 6. 15. 22:25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제가 사는 집은 늘 개미가 골칫거리였습니다ㅠㅠ
근데 최근에 부쩍 수가 많아지더니 정말 바글바글한거에요ㅠㅠ
아침에 일어나면 여기저기 물려있고...ㅠㅠ
몸에 계속 간지럽게 올라오고...

바퀴벌레가 아닌게 천만 다행이지만...

그래도 너무 스트레쓰!!!!!
그래서 개미퇴치약을 알아보는데..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이것저것 후기 읽어보고 따지다가 구입하게된 '퍼스트세븐'의 개미퇴치약!!!

한달전에 구입해서 직접 사용해본 리얼 후기입니다

 

 

 

 

 

이렇게 튜브 형식으로 되어 있구요~

 

 

약을 넣을 통은 추가로 원하는 갯수만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30개 구입했어요 ㅎㅎ

 

 

통 바닥과 뚜껑입니다. 약을 바닥안의 동그란 부분에 넣고 뚜껑을 닫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미가 자주 나오는 곳에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여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개미가 많이 나오는 곳에 많이 붙였어요

항상 여기서 출몰하더라구요 ㅠㅠㅠㅠ 낡은 집이라 그런지 개미가 나올 구멍이 딱 봐도 많아 보입니다 ㅠㅠ

 

자! 그럼 사용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처음 1주일 정도는 잘 모르겠다 였습니다. 하지만, 사용안내문처럼 개미를 죽이지 않고 그냥 뒀습니다.

괴로운 시간들 이었죠....ㅜㅜ

 

그리고는 일주일이 지나고 점점 안보이더니 지금 한달째 되었을때는 정말 한마리도 없습니다......

와 ㅎㅎㅎㅎ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자면서 어딘가 간지러우면 혹시 개미인가하고 벌떡 일어나곤 했는데

요즘은 정말 숙면을 취하고 있습니다.

효과 정말 100점이구요~ 여기저기 많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도 겔 1개에 통30개해서 2만원 안되는 가격으로 방역 업체 부른거 맞먹는 효과를 보고 있지 말입니다ㅠㅠㅠㅠㅠ

 

정말 추천드릴게요 ㅠㅠ 

앞으로도 '퍼스트세븐' 자주 이용할게요 ㅎㅎㅎ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