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소독티슈 '닥터스'/ 코로나19 예방 / 손소독제

2020. 2. 25. 12:20의학상식

안녕하세요 !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 마트에서 구입한 손소독티슈

'닥터스 ' 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ㅎㅎ

마트 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샀는데요!
가격도 완전 저렴해서 30매 들어있는데
1500원 입니다ㅎㅎ


이렇게 티슈처럼 되어있는데요ㅎㅎ

일반 물티슈보다 사이즈는 작아요ㅎㅎ


일반 물티슈랑 사이즈 비교한겁니다ㅎㅎ

한 2/3정도 되는거같아요

작아서 휴대하기 편해서 제가 샀는데요

저는 원래 항상 물티슈를 소지하고 다니거든요ㅎ

이왕 손닦을꺼 99.9% 유해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닥터스'를 쓰는게 더 좋겠졍?ㅎㅎ

아주 맘에 들어요ㅎㅎ

냄새도 알코올 냄새 조금 납니다

심하지 않아요!ㅎㅎ


유통기한도 2022년 2월까지니 넉넉 하구요

그리고 MADE IN KOREA 입니다ㅎㅎ

이거 중요하잖아여^^

다만 15매씩 두개로 나눠서 가지고 다니고 싶어요

더 작은 사이즈가 나왔으면 좋겠어요ㅜㅜㅎㅎ

더 휴대하기 가볍게!^^

전 오늘 중요한 약속이 있어 꽁꽁싸매고

'닥터스'들고 나가봅니다~



 모두 건강하세용!!^^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