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워시 추천/랩신(LABCCIN) V3 포밍 핸드워시 3종 비교! /코로나19 예방

2020. 2. 26. 18:54의학상식

 

안녕하세요~'지브라'입니다!

벌써 확진자가 1200명을 넘다니...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정말 너무 걱정입니다ㅠㅠ

 

저는 오늘 퇴근후 마트에 들려 저번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닥터스 손소독제'를 더 사왔어요 ㅎㅎ

이걸로 집 청소 하려구요 ㅠㅠㅠ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겠어요 ㅠㅠㅠ

 

 

 

 

 

2020/02/25 - [의학상식] - 손소독티슈 '닥터스'/ 코로나19 예방 / 손소독제

 

손소독티슈 '닥터스'/ 코로나19 예방 / 손소독제

안녕하세요 !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 마트에서 구입한 손소독티슈 '닥터스 ' 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ㅎㅎ 마트 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샀는데요! 가격도 완전 저렴해서 30매 들어있는데 1500원 입니다ㅎ..

cake854.tistory.com

 

그리고 집에 있던 핸드워시가 똑! 떨어져서 핸드워시도 사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핸드워시는 '랩신(LABCCIN) V3 포밍 핸드워시 3종' 입니다. 

한개에 5400원인데 2개 구매하면 10%할인, 3개 구매하면 20% 할인이라고 해서 3개 사왔습니다~

총 종류도 3개에요 ㅎㅎ

 

세개 모두 균작용 99.9%입니다. 

 

 

 

 

 

 

첫번째.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입니다.

 

미세먼지를 96% 제거하고, 우려 성분 13종이 무첨가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가장 특징적인 것은, 씻는동안 거품색이 분홍색에서 흰색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ㄴ 처음에 짰을 때는 이렇게 찐 분홍색입니다.

 

 

 

 

 

ㄴ 그리고 점점 연해지더니 30초 정도 지나니 정말 흰색이 되었어요 ~ㅎㅎ

신기해요!

저는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손도 빨리빨리 씻는 안좋은 습관이 있는데요

이건 색이 흰색이 될 때까지 손을 비벼야하니 어쩔수 없이 저도 오랫동안 씻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이 '칼라체인지'가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향도 '베리향'으로 달달해요 ㅎㅎ

 

두번째. 토탈 포밍 핸드워시 입니다.

이것도 미세먼지를 96% 제거해주고 우려 성분 13종이 무첨가 되었다고 합니다.

즉, 첫번째에 소개한 '컬러체인징'과는 색이 변하지 않는다는 점만 다르네요!

아 그리고 이건 진하지 않은 파우더 향이에요~

 

 

 

 

 

 

세번째. 센서티브 포밍 핸드워시입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피부 저자극용이고 알로에베라 보습성분이 들어가 있어 보습장벽을 강화했다고 해요.

또 이것 또한 우려 성분 13종이 무첨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도 은은한 파우더 향입니다.

 

 

 

 

 

 

세개 모두 향이 은은하고 자극적이지 않았고, 거품도 잘나고 손 씻고나니 뽀드득 뽀드득 잘 씻겨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건조한 편이라 씻은 후 핸드크림은 꼭 발라줬습니다!

 

5400원에 250ml인데 3개 사면 20% 할인까지 해주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마스크 착용보다 가장 중요한건 '손씻기'라고 하더라구요~

 

우리 '랩신(LABCCIN) V3 포밍 핸드워시'로 모두 '손씻기'를 생활화 합시다^^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모두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