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젠겔' 손소독제 추천 / 다이소 손소독제 / 살균 99.9%

2020. 3. 1. 15:49의학상식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단돈 3000원에 구매한 '사니젠겔' 손 소독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코로나19 때문에 구매한 것은 아니구요~

2019년 4월쯤 눈병에 걸려서 사놨던겁니다. 근데, 이번에 또 구매하러 가니 손소독제가 전부 품절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에탄올은 62% 함유되어 있고 용량은 250ml입니다.

99.9%의 살균효과가 있대요^^

펌프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휴대용으로는 불편하지만 집이나 차에 두고 쓰기에는 매우 편합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끈적끈적한 손소독제를 굉장히 싫어하는데요

아무리 비벼도 그 끈적함이 남아 있는게 저는 싫더라구요 ㅠㅠ

근데 이건 좋은게 굉징히 물처럼 watery합니다. 그래서 사용 후에도 굉장히 산뜻한 기분이에요ㅎㅎ

 

 

다이소에서 더 사면 좋은텐데...

품절이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빨리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힘내라 대구 #힘내라 경북 #힘내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