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자라(ZARA) TUBEROSE 향수/가성비 향수 추천

2020. 6. 10. 19:32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저는 평소 향수를 잘 모르기도 하고 잘 사용하지 않는데요

그런데 확실히 몸에서 좋은 향기가 나는게 그 사람의 이미지 및 호감에도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좋은지 저게 좋은지 모르겠고...

저는 향이 진하면 멀미가 나서.... 몇 번 선물 받은것도 몇번 못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랑 '자라(ZARA)' 매장에 갔다가..

 

어랏? 자라에서 향수도 파네 하고 구경을 하는데

어머 가격도 저렴한거에요~ 100ml인데 20000만원 정도?

인터넷 찾아보니 할인할 때는 만원대에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언제야 언제.....

 

저는 엄청 많은 종류(약10가지?) 중에 이거저것 맡아보다가

 

코가 마비가 되었는지 이냄새가 저냄새같고 감별이 안되기 시작했습니다..ㅎㅎ

그래서 가장 기억났던 'TUBEROSE'로 사왔어요 ㅎㅎ

 

짜잔-

 

 

 

 

 

 

디자인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자라 향수 종류별로 다 사서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케이스가 너무 귀엽고 색감이 좋더라구요 ㅎㅎ

디자인이 예뻐서 산 것도 50% 있습니당...ㅋㅋㅋ....

 

은 저는 여름에 사용하고 있지만

봄, 가을에 어울리는 향이에요

너무 가볍지 않구 갈색 장미같은 향(?) 이라고 해야 하나? 향을 말로 표현하는건 정말 어렵지만

개인적으로 향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또 사야지~

 

지속력은 엄청 긴거 같지는 않아요~ 물론 제 스스로가 향에 익숙해 져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만

와~ 진짜 오래간다 정도까지는 아니었던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가성비 갑이라 앞으로 자라 향수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가

세일할 때 종류별로 사올라구요 ㅎㅎㅎ 세일 언제야 언제...ㅋㅋ...

 

이상, 지브라 였습니다

저처럼 향수 잘 모르시고 저렴하게 스타트 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릴게요^^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그냥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