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유선 마우스 추천/가성비 갑 마우스/로지텍(logiteck) M100R/화이트

2020. 2. 25. 17:28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지브라'입니다. 

 

 

저는 컴퓨터에 1도 관심없고 굉장히 미니멀 라이프입니다.

정말 무엇인가 필요하면 그때 사는 타입인데요~ 물욕이 별로 없어요 ㅎㅎ 요즘은 마스크 욕심만 있네요...ㅎㅎ..

옷이나 물건 등도 보통 둔감해서 다 좋다고 잘 써요 ㅋㅋ 까탈스럽지가 않아서....(만족지수가 늘 높음..^^)

걍 남자애 ㅋㅋㅋ 

그래서 제가 안좋다고 하는거는 진짜 않좋은겁니다. 

세상 둔감한 제가 안좋다고 느낄 정도이니...

 

이튼, 제가 좋아하던 키티 마우스가 언제부터 잘 클릭이 안되서... 마우스를 사왔습니다.

 

잘가 키티~ (바로 버림)

이** 마트에서 샀는데요 저는 무선보단 쓰던 유선이 좋아서 유선으로 사왔습니다. 비싼게 더 좋은건지도 모르겠고 잘 눌리기만 하면 되서 이것저것 보다가 하나 골라와서 써보고 후기 남깁니다. ㅎㅎ

 

제가 산 마우스는 '로지텍(logiteck) M100R/화이트'입니다.

 

며칠 써보고 느낀 장단점에 대해 말해볼게요!

 

 

디자인이 심플하지요? 저는 노트북이 흰색이라서 마우스도 흰색으로 구매했습니다.

흰색보던 블랙이 확실히 많긴 하더라구요...

로보트처럼 생긴 그 블랙 게임용 마우스들은 진짜 비싼건 엄청 비싸더라구요... 제 동생이 쓰는거 같은... 

 

 

 

일단

장점은 마우스 움직임은 부드럽고 클릭도 깔끔하게 잘 되서 만족합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이전에 쓰던 키티는 사이즈가 작았는데 이건 손에 딱 알맞아서 확실히 쓰기 편하네요

 

단점은 중간에 '마우스 휠' 있잖아요

(마우스 휠: 컴퓨터 모니터의 화면에 나타난 내용을 빠르게 스크롤하거나 전환할 수 있도록 마우스에 추가된 바퀴 모양의 세부 장치)

휠이 조금 부드럽지 않은 느낌이에요~ 뭔가 모래가 낀 느낌???

그것만 빼면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12900원에 샀는데 인터넷보니 배송료 붙어도 10000원도 안하네요 ㅋㅋㅋㅋ

 

속이 쓰림....괜히 찾아봤어요............. 또르륵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가성비 갑 마우스로 추천드려요 ㅎㅎ

 

 

그럼 심플한여자 '지브라'의 저렴한 마우스 후기 였습니다.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