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앤코 리턴 투 티파니 하트텍 볼팔찌 3종 / 민트색 / 우정팔찌 /

2020. 2. 18. 00:07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고향 친구들과 함께 한 우정팔찌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명품.. 브랜드... 그러거 1도 모르는 저^^

 

친구가 티파니 팔찌 맞추자 해서 저는 응? 소녀시대 티파니 말고 뭐시기? 했습니다 ㅎㅎㅎ

 

처음 들어본 브랜드였는데, 팔찌가 너무 예뻐서 소개해 드릴라고 합니다.

 

'티파니앤코 리턴 투 티파니 하트덱 볼팔찌' 민트색 입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너무 예쁘지요? 진짜 예쁜 민트색 입니다.ㅎㅎ

 

 

 

5명 친구들이랑 맞춘건데, 3명밖에 못 모여서 셋이 찍어 봤습니다. ㅎㅎ

 

저는 손목이 굵은 통뼈라서 사이즈는 'M'으로 했는데요~ 사이즈가 좀 커서 'S'할껄 그랬습니다 ㅠㅠ

참고 하세요 ㅜㅜ

 

사이즈 종류에는 이렇게 있습니다.

 

 

그리고 색은 모두 4가지 입니다.

 

 

 

다른 색들도 이쁘지만, 진짜 민트가 진리인것 같아요

 

실버 시계랑 하고 블랙 상의랑 입어도 이쁘고, 남방이랑 착용해도 정말 이쁩니다.

 

제가 착용하면서 발견한 단점은!!

 

혼자 착용하기가 너무 힘들다는 겁니다 ㅜㅜ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지고 나가서 친구한테 해달라고 합니다...ㅠㅠㅋㅋㅋ 노하우를 터득해 봐야 겠어요 ㅠㅠ

 

참고로 사이판에서 22만원 정도에 샀어요 ㅋㅋ 한국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게 샀습니다. ㅎㅎ

 

진짜 악세사리, 명품 ... 잘모르는데 

그런데 관심많은 친구 덕에 한번씩 사는거 같습니다.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전생에 '기안84'였나봐요^^^^

 

 

그럼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그냥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