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과 크림 사용후기

2020. 3. 3. 15:05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 사용하는 '일리윤'의 울트라 리페어 로션과 크림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피부가 원래는 복합성 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건성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겨울에는 얼굴이 얼마다 따갑고 당기는지..ㅠㅠ

출근 때문에 화장을 안할 수도 없고....

화장 전에도 저는 로션과 크림을 듬뿍 바르는데요~ 그래도 다행히 트러블은 안 나더라구요!

 

이번에 소개하는 '일리윤'의 울트라 리페어 로션과 크림은 전반적으로 끈적끈적하고 고농도라서 항상 건조함을 호소하는 저에게 딱! 맞춤 제품입니다!

 

 

 

먼저, '일리윤'의 울트라 리페어 로션입니다.

용량은 350ml입니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이 첨가되지 않은 5無의 안전한 로션이네요!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 했다고 써있어요!

저런 성분들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몰라도 뭔가 순하고 좋은제품일꺼라고 생각들어서 더 신뢰가 가는거 같아요 ㅎㅎ

 

 

 

제가 사용하는 것은 '매우 건조한 피부용'입니다.

수분감이 많은 것도 좋지만 그 수분감을 오래 유지하려면 어느정도 유분감도 있는걸 사용해야 저는 오랫동안 건조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미스트도 겨울에는 오일 미스트를 사용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유분이 아예 없는건 또 아니에요 ㅜㅜ

트러블이 안날뿐... 아직도 유분은 많습니다. 늘 번쩍번쩍 기름껴있는 제 얼굴...

 

손에 짜봤을 때 이구요~

 

 

점도가 끈적끈적한데 딱! 제 스타일 입니다!

향은 무슨향인지는 모르겠는데 은은한게 괜찮습니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으실 꺼 같아요

 

 

 

 

 

다음으로 '일리윤'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입니다.

행사할때 두개 같이해서 9900원에 사왔습니다. 

일단 가격이 착하니 듬뿍듬뿍 바를 수 있는게 정말 좋아요 ㅠㅠ 비싼거는 아까워서...

크림은 증정용이라 30ml로 작은 사이즈 입니다.

 

 

 

크림은 로션보다 훨~씬 더 끈적끈적하고 고농도인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지성'피부에게는 안 맞을 꺼 같아요

하지만 피부가 저처럼 건조해서 수분과 유분을 같이 챙겨줄 제품을 원하신다면 딱! 좋은제품입니다^^

 

350ml에 가격도 9900원이면 가성비도 좋고, 펌프형식이라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저는 한번 맘에들면 한 제품만 계속 구매하는 타입인데요~

 

 

앞으로 일리윤은 재구매 100%로 오래오래 사용해야겠습니다.^^

요즘 사용하는 제품 중 제일 맘에 드는 제 원픽입니다 ㅠㅠ

 

 

 

이상, 지브라 였습니다.

 

 

#힘내라 대구#힘내라 경북#힘내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