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브이티(VT) 글루타치온 크림 / 미샤 세이프 블록 에어리 톤업 썬 비교

2020. 4. 2. 22:51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미백크림을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는 체험단이 없어서 저 또한 모두 '내 돈내고 내가 산' 후기 라는점! 말씀드립니다.

(기껏 블로그 읽고 후기 봤는데 마지막에 체험단이라는 글 있으면 갑자기 신뢰도 하락...하시죠?ㅠㅠ)

 

오늘 아울렛에 갔다가 우연히 왕창 할인하는 스토어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평소 화장을 잘 안하고 톤업 크림만 바르고도 잘 나가기 때문에 항상 톤업 크림을 가지고 있는데요

톤업 크림도 할인을 하는 거에요~ 오 이건 사야해!

 

근데 테스터도 없고...ㅠㅠ

후기 찾아보니 거의 다 체험단 후기... 그래서 그냥 끌리는 거로 샀습니다! (쿨~)

 

제가 오늘 산 것은 '브이티 클루타지온 크림'입니다. 가격은 50% 할인해서 8750원에 샀습니다 ㅎㅎ

 

 

할인한 이유가 유통기한이 짧아서 였나봐요~ 저는 어차피 금방 쓰기때문에 패스~

 

용량은 50ml입니다.

 

차이가 보이시나요?

왼쪽 손에 테스트 해 봤는데요~

노란선을 기준으로 오른쪽이 바른 쪽입니다 ㅎㅎ 확실히 화사해 졌지요?

그리고 생각보다 촉촉해요~

끈적임도 적습니다. 그리고 잘 스며들고 백태현상도 없어서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하지만, 드라마틱 할 정도의 미백은 아니고 자연스러운 정도 입니다~ 오히려 자연스러워서 바른듯 안 바른듯이 좋은거 같아요~ 단점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없으니 썬크림은 따로 발라 주셔야 할 꺼 같습니다^^

 

 

이번에는 집에서 종종 사용하던 ' 미샤 세이프 블록 에어리 톤업 선' 에 대해 알아볼게요~

똑같이 50ml이며, 이건 썬크림 기능이 있습니다. 무려 SPF50+ PA+++ !!!

가격은 잘 기억은 안나는데 만원 안 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 매우 저렴했어요~

손등에 테스트 해봤습니다.

먼저 소개한 '브이티 글루타치온 크림'과 비교해봤을때 조금더 약간 매트하면서 미백기능이 더 두드러집니다.

자연스러움 보다는 썬크림 기능과 함께 확실한 미백으로 화장을 대신하고 싶으신 분에게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화장하면 너무 건조하고 요즘은 마스크 쓰면 마스크에 화장이 다 묻어서..(최악 ㅠㅠ) 저는 미백크림을 이용하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 될 꺼 같아서 미백크림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ㅎㅎ

 

 

마지막으로 모나미 예쁜글이 써있는 볼펜 선물받아서 자랑할게요ㅎㅎ

너무 예쁘죠?

참 힘든 일이 많은 요즘 모두 좋은 글귀 한번 읽고 힐링하고 가세요!

 

저는 "너는 어차피 잘될 거니까" 가 제일 마음에 와 닿습니다.

내 미래가 불안하고 하루하루가 힘들때 새기면 더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저는 잘 될 거니깐요~^^ 모두 좋은 일만 생기세요~

 

 

 

이상, 지브라 였습니다.

 

 

 

#힘내라 대구 #힘내라 경북 #힘내라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