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 / 가성비 갑

2020. 6. 10. 20:37애장품 소개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오늘은 보풀제거기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마트에 갔다가 친구가 '이거 좋아~'라고 하여 고민없이 산 보풀제거기 ㅎㅎ

겨울 니트는 특히 보풀을 제거하지 않으면 너무 없어 보이잖아요....ㅠㅠ... 보풀만 제거해도 오래 입을 수 있는데...

그래서 안 그래도 한번 보풀정리 해야지 했었는데 못 하고 있다가(알아보기 귀찮아서....)

친구가 좋다길래 바로 샀어요~ '필립스 보풀제거기' !! 

가격은 너무 착해서 9900원 입니다. ㅎㅎ

 

 

 

 AA건전지가 2개 필요합니다. 

사용해본 결과 단점건전지 사용인거 같아요 ~ 저는 충전형이 좋아서 ㅠㅠㅠㅠ

그리고 소음! 소음이 좀 있지만 보풀제거기를 몇시간씩 이용하는 건 아니니깐 뭐~

 

 

 

위 사진은 보풀을 제거하기 입니다 ㅎㅎ

 

 

 

 

짜잔- 보풀을 제거한 입니다. ㅎㅎ

 

 

 

 5분도 안한거 같은데 이렇게 많은 보풀이 여기 모여져 있네요

 

한번에 속 시원하게 제거되는 느낌 보다는 왔다갔다 하면 보풀이 제거 되는 느낌이었어요~

보호막이 있어서 손이 다칠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집에서 가볍고 저렴하게 보풀제거 하기에는 최고인거 같아요

특히 패팅 손목 부분도 했는데(사진은 못 찍었지만)... 속이 후련하더라구요...ㅠㅠ진작할껄....

 

없으신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그냥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