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 하늘색 / 심플하고 깔끔 / 쿠폰도 있어 오홍홍!

2020. 2. 14. 17:14애장품 소개

이번에 지인으로 부터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물로 받았습니당.

 

스타벅스 별..모르고 그런거 잘 모르는데 별 몇개 모아야 받을 수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작년까지만 해도 이것저것 공부를 많이해서 다요리가 필수템이었는데 이젠 게을러서 다요리를 슬슬 안쓰게 되더라구요

 

선물받은김에 다시 알찬 2020으로 시작해보렵니다!! 고고고~

 

이뿌져엉 ㅎㅎ

 

제꺼는 하늘색 입니당 ㅎㅎ

 

안에를 살펴볼게요!!

 

▲ 처음에는 한눈에 볼 수 있게 '연 달력'이 요약되어 있구요

 

▲ 그리고는 '월' 별로 스케쥴링이 되어 있습니다.

다요리 쓰는 사람들에겐 필수템이져? ㅋㅋ

 

▲ 그 다음으로 넘기면 '주'별로 스케쥴링이 되어 있는데요, 저는 이제는 공부를 많이 안해서 주별로 스케쥴링을 짤게 없기에 이 부분은 저에게는 불필요하지만, 필요하신 분들도 많겠지용? ㅎㅎ

 

▲ 그리고는 '쩜이 찍힌 백지'가 나옵니당

왜... 쩜을 찍었는지 모르겠습니당... 그냥 백지가 좋지 않나용^^...이튼! ㅎㅎ

 

▲ 그 다음엔 '백지'가 나와요 ㅎㅎ 백지가 쓸모가 많잖아요 ㅋㅋㅋ맘에 들어용!!^^

 

▲ 그리고는 귀여운 그림과 함께 '연달력' 이 한번 더 나오고는

 

▲ 소듕한 쿠폰과 스티커로 끝납니다 ㅎㅎ

 

▲ 쿠폰은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이건 소중하니 지갑에 넣어 봅니당

 

요즘 다요리가 엄청 필요하진 않지만, 없으면 또 마땅히 적어놓을 곳도 없고 불편했는데 넘나 소중한 선물이네여 ㅎㅎ

 

그럼 오늘두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아자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