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수원조원점 '택이네 조개전골' 가족모임 추천 / 수원맛집 /

2020. 6. 30. 12:59맛집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가족모임으로 수원 조원점 '택이네 조개 전골'에 다녀왔습니다.

워낙 해산물은 좋아하지만 조개 전골은 처음이었던 거 같아요 ㅎㅎ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외부 모습입니다. 아쉬웠던 점은 주변에 주차 공간이 없던 건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공간 찾느라 몇 바퀴는 돌았네요 ㅠㅠㅠ

 

 

 

짜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6명이서 갔는데 '스페셜 조개 전골 + 2인' 시켰습니다. 

그 이유는 스페셜을 시키면 문어가 나온다고 해서입니다.

문어는 나눠 먹으면 되니깐 ^^*

 

 

'스페셜 조개 전골'입니다.

'2인'은 이것보다 해산물 양이 적고 문어가 없다는 차이였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요? 전복, 홍합, 조개, 가리비, 문어, 오징어, 어묵, 새우 정말 푸짐한 한상 차림입니다. ㅎㅎ

중간에 있는 건 계란찜이 아니라 치즈입니다 ㅎㅎ

 

그리고 보리밥에 열무를 넣어 참기름과 고추장 넣고 비벼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ㅠ 배추김치랑 열무김치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반대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수증기의 공격으로 시야가 뿌옇네요 ㅎㅎㅎ 먹는 내내 조금 더웠어요 ㅎㅎㅎ 바람이 한쪽으로만 불어서 ㅠㅠㅠ

 

 

 

윤기 흐르는 이 전복 보이시나요? ㅎㅎ

해산물을 먼저 먹고 남은 국물에 '사리 칼국수'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칼국수만 넣으면 짜서 직원분이 육수를 더 첨가해주십니다 ^^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셨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자주 먹기에는 아무래도 가격이 있어 부담스럽지만 종종 가족모임이나 중요한 행사 있을 때 이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음식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꾸준한 블로거 '지브라'가 되는 그날까지~

 

#구독은 좋아요 #하트도 좋아요 #그냥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