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부천맛집 '초원 샤브샤브&훠궈' 다녀온 후기

2020. 9. 14. 23:58맛집

부천맛집 '초원 샤브샤브&훠궈' 다녀온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저는 최근에 친구랑 훠궈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전에 마라탕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훠궈도 기대만발..

사실 최근에 '미운 오리 새끼'에서 홍진영이랑 홍진영 언니가 훠궈를 먹는 것을 봤는데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부천역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근처 훠궈 가게를 찾다가 들어간 '초원 샤부샤부&훠궈'입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469번길 34 1층

 

 

 

 

 


밖에 사진은 못 찍었지만! (까먹어서...)

안에는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ㅎ

1인 15000원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이어서 여기를 간 것도 있어요 ㅎㅎ 

 

 

 

계란볶음밥, 감자전, 미니 전병, 꿔바로우도 팔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소스를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단 잘 모르니깐 만드는 방법 참고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짜잔! 제가 만든 소스인데요...

진짜 저는 이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너무 많이 만들어서 많이 남겨 죄송했는데...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샤브샤브에 잘 어울리면서 뭔가 땅콩소스인데.. 특이한?...

진짜 소스가 신의 한 수.. ㅎㅎㅎ

 

육수는 홍탕, 청탕, 토마토 육수 3가지였는데

1가지만 먹어도 되고, 2가지만 먹어고 됩니다.

저는 세 개 모두 맛이 궁금해서 3가지 모두 주문했어요 ㅎㅎ물론 가격은 똑같습니다.

 

 

 

청탕은 맑은 곰탕 국물 같은 거고요!

홍탕은 중국식 육개장 느낌인데, 처음에 먹었을 때는 몰랐는데 점점 혀가 얼얼해지더니 엄청 매웠습니다 ㅠㅠ

토마토 육수는 토마토소스에 물 탄 느낌이었는데, 처음에는 희한하다..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전 이 토마토 육수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뭔가 시큼한 게 매력 있고 일단 매운 것은 잘 못 먹어서 제일 저랑 잘 맞았어요 ㅎㅎ

 

홍탕 너무 매운 것...ㅠㅠ

그 마늘 먹었을 때 얼얼함 있죠? 그런 얼얼함이 입 전체에 들면서 되게 맵더라고요 ㅠㅠ

제 친구는 청탁을 제일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렇게 무한리필로 원하는 재료를 덜어가면 됩니다. 

해산물부터 야채 메추리알 당면 두부 맛살 버섯 단호박 등등 정말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기도 무한리필로 가지고 가면 됩니다 ㅎㅎ

우삼겹을 진짜 엄청 먹고 왔어요 ㅎㅎ

우삼겹 진짜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원하는 메뉴 담아와서 원하는 소스에 넣어 먹으면 됩니다. ㅎㅎ

소스에 찍어서 ㅎㅎㅎ

우삼겹을 하도 먹어서 나중에는 육수에 기름이 둥둥...ㅎㅎ

민망할 정도로 고기 많이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근데 마라탕이랑은 정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훠궈는 정말 중국음식을 먹는 느낌이었고 마라탕은 중국음식인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바뀐 것 같아요

그래서 저와 친구는 그래도 마라탕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지만, 

훠궈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특히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저 홍탕도 추천해 드릴게요 ㅎㅎㅎ

얼싸한게 ㅋㅋ짱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ㅎㅎㅎㅎ

 

 

훠궈는 요즘 배달도 다 되니깐 꼭! 한번 먹어보세요 ㅎㅎㅎ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