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맛집,청평 맛집] '카페 소나무 정원' 추천/ 돈까스, 치킨, 생맥주, 커피, 샐러드 다 맛있는 집

2020. 10. 2. 12:22맛집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가족들이랑 충청북도 제천 '소나무 정원'에 다녀왔습니다.

어머님이 자주 가시는 곳인데 풍경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다고 하여 가족들이랑 함께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지도만 봐도 아시겠지만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외부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너무 예쁘지요?^^

길 건너편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걱정 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 가족은 아이스 까페라떼, 생맥주, 수제 돈가스, 간장치킨, 반반(후라이드,양념)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돈까스랑 치킨이 메인 메뉴인 거 같습니다.

돈가스 만원이 비싸 보일 수도 있지만, 샐러드랑 수프도 함께 나온다는 점!!^^

배달도 된다고 써있네요 ㅎㅎ

돈가스입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양이 많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함께 나물을 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물을 무척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를 주문하면 이 샐러드를 줍니다. 산딸기, 양상추, 양배추에 유자소스가 들어간 샐러드인데,

유자소스가 맛이 강하지 않고 상큼한 게 야채랑 너무 조화가 잘 돼서 저희 어머니는 이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다고 하셨습니다. 맥주를 많이 시키니 나중에 이 샐러드도 리필해 주셨습니다. ^^ 인심 후한 소나무 정원~

샐러드 말고 스프도 주는데~ 단호박 수프인데 제 입맛에는 안 맞았습니다^^;;

 

사이드로 단무지고추무침도 주십니다.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간장치킨입니다.

튀기자 마자 바로 먹어서 그런지 너무 바삭했고요, 간장 소스도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한 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이건 제가 시킨 아이스 카페라떼 입니다. 워낙 커피를 좋아하는데 맛없는 집은 진짜 맛없잖아요 ㅠㅠㅠ

여기도 커피도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시원하게 한입~

그리고 냉동실에 보관한 차가운 컵에 준 생맥주 ㅎㅎ

진짜 시원하고 치킨도 너무 맛있어서 대낮에 술 많이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치맥은 언제나 옳다~*.*

간장 치킨으로는 아쉬워서 더 시킨 양념+후라이드의 반반 치킨 ㅎㅎㅎ

양념도 맛있고 후라이드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배달도 된다고는 하지만, 확실히 치킨은 튀기자마자 바로 먹어야 맛있는 듯 ㅠㅠㅠㅠ

 

 

오랜만에 가족이랑 이야기도 많이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으면서 분위기 좋은 '소나무 정원'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내려가게 되면 또 찾아가려고요 ㅎㅎ

 

혹시 제천 가실 일 있으면 여러분들도 가셔서 힐링하세요^^

 

이상, 지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