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리오] 내돈내산 가성비 신랑 예복 맞춤 후기(광고X,홍보X)

2021. 2. 13. 21:34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발품 팔고 찾아간 예복 맞춤 집 종로의 [아르마리오]를 소개해드립니다.

업체 제휴X,광고X,홍보X

그냥 제가 남자친구랑 이런저런 조건 따져 찾아간 곳이고 상담 후 맘에 들어서 옷도 다 맞추고 나왔습니다ㅎㅎ

 

 

정장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안내용도 있고 손님용도 있었습니다.

견적은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원래 기성복을 하려고 했습니다. 왜냐? 정장을 1년에 1번정도 입기 때문에 정장에 예산을 많이 책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계약하고 보니 스튜디오 촬영 때 남자도 옷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고!! 사는 건 더 비싸고 대여하자니 그것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런데 예복을 맞추면 스튜디오 촬영때 촬영복을 2벌 무료로 대여해준다고 해서 예복으로 맞추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비싼 이태리?영국? 예복은 원하지 않았구요~

가성비 좋은 저렴한 라인을 찾아봤습니다.

템테이션이랑 토마스 중에서 고민했는데, 확실히 템테이션이 광택이 있어서 저희는 토마스로 했습니다.

토마스는 고를 수 있는 색과 무늬가 한정되어 있기는 했지만, 어차피 예복이라 어두운 네이비로 할 거라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까노니코도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위 가격이 <예복+넥타이+셔츠+보타이대여+촬영복2벌대여(2박3일)>의 가격입니다^^

사이즈를 재고 ㅎㅎ(총 1시간은 걸려요 ㅠㅠ저는 거의 잘뻔....ㅠㅠ)

이건 셔츠 무늬 고르는 겁니다.

원래 셔츠 1개만 주는데, 블로그에 후기글 올려주면 2개 주신다고 해서 2개 받기로 했습니다. 오예~

그래서 추천해 주신대로 1개는 화이트, 나머지 1개는 제가 직접 골랐습니다. 체크로 ~^^

셔츠도 다 맞춤이래요 ~ 심지어 이니셜로 원하는대로 새겨 주시구요~

단추 개수.... 타이 각도....주머니... 손목 디자인까지 정말 다 고릅니다. 다..

물론 저는 잘 모르지만 직원분이 정말 장/단점부터 요즘 스타일, 나이를 고려해서 추천을 잘 해주세요^^*

그래서 어렵지는 않습니다.ㅎㅎ

사실 이곳 말고도 다른 곳도 상담을 받았었는데, 가격은 비슷한데 전 젊은 직원이 있는 곳이 좋아서 여기를 택한 것도 있습니다. 젊은 분이 그래도 잘 추천해주시고 센스 있으실 거 같아서요 ㅎㅎㅎ

 

아래 사진은 빌려주는 촬영복 입니다.

미리 예약해놔야 원하는 옷을 스튜디오 촬영 날 입을 수 있다고 해서 촬영 복도 미리 다 예약했습니다.

아이보리 슈트는 여자 꺼도 있어서 커플로 대여가 가능합니다 ㅎㅎ 오예~^^*

3주면 가봉 나오고요~(임의로 만든 것! 사이즈 확정하기 위해 입어보러 가야 합니다)

가봉 후에 3주 후면 완제품? 이 나온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예복도 금방 나오네요 ㅎㅎ

직원분 정~~~~~~말 친절하셨고요 ㅠㅠㅠ 넉넉잡아 1시간 반 정도 잡고 가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

 

 

혹시 예복 맞춤하는 가성비 좋은 곳 찾고 계신다면 [아르마리오]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