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파필터 H13(=KF99) 원단 사서 마스크 만들어 쓰기 후기

2020. 3. 9. 21:37의학상식

안녕하세요~ '지브라'입니다.

 

요즘 다들 마스크 구하기 힘드시죠? 저 또한 거의 반 포기상태입니다.

그냥 외출을 거의 안해서 마스크 한개를 정말 여러번 쓰고 있어요~ 어차피 잠깐씩 쓰는거라~

 

우연히 소셜커머스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마스크에 넣어 쓸수 있는 필터를 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필터구하기도 너무 어렵다고 하는데 제가 딱! 구매하고 조금 있다가 바로 가니 다 품절...

진짜 운이 좋았습니다. 더 살껄 그랬나...^^.... 

 

 

여기서 샀는데 지금은 없어요 ㅠ

 

 

제가 산건 헤파필터 H13입니다. 지금은 다시 들어가니 없어졌어요 ㅠㅠ 

찾아보니 H13이 KF99랑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둘둘 말려서 택배왔구요 ~ 택배도 금방 왔던거 같아요~ ㅎㅎ

한장에 6900에 샀고(무료배송) 총 5장 샀습니다.

한장을 자르니 15개 나왔구요

총 5장이라서 75번 사용할 수 있네요 ㅎㅎ 갑자기 부자가 된 기분..^^*
계산해보니 필터 자른거 1장 당 460원이네요!

 

 

 

 

필터가 있으니 이젠 필터 교체용 마스크가 필요한대요~ 친구 어머님에게 한개 선물 받은게 있었습니다^^

친구네는 어머님이 직접 다 만들어 주셨다고 하더라구요~ 

안쪽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필터를 넣는 구멍은 중간에 있습니다.

 

 

 

겉은 귀여운 꽃무늬에요 ㅎㅎ

 

 

 

참고로 필터와 함께 마스크 만드는 도안도 같이 왔는데~ 

저는 저한테 있는 마스크 사이즈에 맞게 잘랐어요 ㅎㅎ

이 도안은 그냥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ㅎㅎ

 

 

 

마스크 오래쓰면 침냄새가 나서 저는 너무 싫더라구요~

회사에서는 회사에서 주는거 하나 쓰고 버리고요

집에서는 잠깐 외출할 때 쓰는거 한개 가지고 며칠동안 씁니다.

이제는 이 필터를 갈면서 사용해야 겠어요 ㅎㅎ 

 

물론 KF94 부리마스크로 쓰는게 제일 안정적일꺼 같아요. 틈없이 차단도 잘되고 ~ 

하지만 KF94 2장 살라고 줄을 몇시간 동안 서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줄을 서도 구하기도 힘들고 ㅠㅠㅠㅠ

 

필터라도 사게되서 지금 너무 다행입니다.

더살껄그랬어......ㅎㅎ....

 

다들 마스크 구매 성공하세요~^^

 

이상 '지브라'였습니다.

 

 

 

#힘내라 대구 #힘내라 경북 #힘내라 대한민국